가민, 연말 감사제 실시…최대 20% 프로모션 진행
12월은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라그나로크M, 풍성한 보상이 팡팡~
틴더, 맨시티와 함께하는 ‘ASK THEM ANYTHING’ 캠페인 실시
삼성, 연말맞아 ‘이웃사랑 성금’ 500억원 기탁
GS25,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가민, 연말 감사제 실시…최대 20% 프로모션 진행

가민이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인기 러닝워치 및 액티비티 트래커 제품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가민의 스테디셀러 러닝워치 및 액티비티 트래커 제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며 전국의 가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됩다.

특히 ‘포러너 235’를 포함해 가민 웨어러블 최초로 음악 기능을 탑재한 ‘포러너 645 뮤직’ 등 러너들을 위한 스마트워치 제품군들이 포함되어 마라톤 및 러닝 애호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건강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비보스포츠’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비보스포츠는 GPS 및 손목 심박 센서가 탑재된 액티비티 트래커로 초경량의 슬림한 디자인 속에 수면 패턴 분석, 스트레스 지수 측정 등의 다양한 피트니스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12월은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라그나로크M, 풍성한 보상이 팡팡~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12월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성, 올 겨울 이용자들이 따뜻하게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됐습니다.

매월 새로운 의상이 출시되는 ‘매직 크리에이터 1호기’에는 ‘루티에의 크리스마스’ 테마로 선보이며 행복이 가득 담긴 ▲포링 산타의 선물 ▲루돌프 크리스마스 리스 ▲당근코 눈사람 등 설원의 도시 루티에의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신규 의상 6종이 오픈, 1월1일까지는 해당 테마의 자판기 이용 금액에 30%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 12월 한정특전에는 한정 의상인 ‘산타클로스의 모자’가 혜택으로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오는 12월3일부터 12월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카드 던전을 클리어 한 모든 유저들에게 획득 보상을 2배로 제공합니다.

아울러 12월10일부터 17일까지 의뢰 게시판, 엔들리스 타워 클리어시 각각 보상 아이템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 밖에 12월13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의뢰 게시판을 10회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험가 동전’을 추가 보상으로 선물합니다.

틴더, 맨시티와 함께하는 ‘ASK THEM ANYTHING’ 캠페인 실시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강자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 선수들과 전세계 틴더 유저들이 틴더로 소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틴더는 12월2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한국의 틴더 유저들이 맨시티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인 존 스톤스, 파비안 델프, 벤자민 멘디에게 직접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ASK THEM ANYTHING(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글로벌 캠페인을 틴더 앱을 통해 진행합니다.

맨시티의 공식 후원사인 틴더가 한국,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등 전세계 7개 국가에서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맨시티의 스타플레이어들과 틴더로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사람을 발견해나가는 틴더의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합니다.

이번 ‘ASK THEM ANYTHING’ 캠페인은 스마트폰에 틴더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12월2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틴더 앱에서 깜짝 등장하는 존 스톤스와 파비안 델프, 벤자민 멘디의 프로필 카드를 발견하면 오른쪽 스와이프로 매치 후 열리는 채팅창을 통해 평소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보면 됩니다.

선수들은 12월5일 이후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모인 다양한 질문을 선별해 직접 틴더 채팅을 통해 답변하고 해당 유저와 대화를 나눌 예정이랍니다. 선수들이 질문에 답하고 유저들과 실시간 채팅을 나누는 생생한 과정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됩니다.

틴더는 지난 4월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틴더는 맨시티의 공식 파트너로서 맨시티뿐 아니라 맨시티 산하 여자 축구 팀, 시티 풋볼 그룹의 자매클럽, 뉴욕 시티FC 등과도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년간 파트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국내의 경우 최근 ‘틴더 디스커버리: 맨체스터편’ 을 통해 틴더 유저에게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격돌하는 ‘맨체스터 더비’ 직관과 영국 현지 여행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서가연 틴더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사람을 발견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틴더 유저들을 위해 세계적인 축구선수들과 틴더로 소통하는 특별한 글로벌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국내의 많은 틴더 유저들이 이번 ‘ASK THEM ANYTHING’ 캠페인에 참여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과 직접 소통해보는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경험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삼성, 연말맞아 ‘이웃사랑 성금’ 500억원 기탁

삼성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성금’ 50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임직원들은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삼성은 2018 연말 이웃사랑 성금으로 500억원을 조성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할 예정이랍니다.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등이 참여했습니다.

삼성전자를 비롯한 삼성 계열사들은 각 회사의 대외 기부금 승인 절차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고 합니다.

성금은 청소년 교육 지원, 취약계층 의료보건여건 개선, 장애인 복지 증진, 다문화가족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랍니다.

삼성은 1999년부터 우리 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탁해 왔으며 올해까지 누적 기탁금은 5700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연말을 맞아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 삼성전자 임직원과 지역 시민 400여명이 함께 65톤 규모의 김장 김치를 담가 도움이 필요한 8272세대에 전달했습니다. (사진=삼성전자)
연말을 맞아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 삼성전자 임직원과 지역 시민 400여명이 함께 65톤 규모의 김장 김치를 담가 도움이 필요한 8272세대에 전달했습니다. (사진=삼성전자)

또 삼성 임직원들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수원, 화성, 구미, 광주 등 전국 사업장에서 임직원과 지역 시민 2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총 222톤의 김장 김치를 담가 2만2778 세대에게 전달했습니다.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는 4일부터 14일까지 식당 등 공용 장소에 과자, 사탕 등 간식과 카드를 준비해 임직원들이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랍니다. 11일에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도 열 계획이랍니다.

구미 삼성 스마트 시티 임직원들은 20일 ‘일일 산타’로 변신해 지역아동센터 49곳 15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랍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달 14일 아산에서 ‘사랑의 김장축제’를 열어 총 40톤의 김장을 담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4000세대에 전달했습니다. 또 임직원들이 17일에서 20일까지 3일간 마련한 기부금을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삼성SDI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성금을 마련하기 위해 사업장의 모과나무 열매로 모과청을 만들어 임직원들에게 판매하고, 판매 금액만큼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형태로 참여했습니다. 11일에는 독거노인가구 100곳을 찾아 내의를 전달할 계획이랍니다.

한편 삼성 임직원 270여명은 5일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쪽방 밀집 지역 10곳을 방문해 주민들에게 쌀, 장조림, 햄 등의 부식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앞으로도 삼성은 연말·연시, 창립기념일 등 의미있는 날에는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이인용 삼성전자 사회봉사단장은 “연말 이웃사랑 성금과 임직원들의 자원봉사가 우리 사회에 그늘지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힘을 보태고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GS25,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2월을 맞아 역대급 선물을 준비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S25는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도록 했습니다.

이 스탬프를 기준 수량만큼 모으면 응모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며 고객들은 응모를 통해 선물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GS25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돼지 1돈과 함께 신라스테이 숙박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된 GS25 한정판 목걸이, 오크밸리 숙박/리프트권, POOQ(푹)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GS25 원두커피 카페25를 구매하고 스탬프를 5개 모으면 1등 24K 황금돼지 1돈(100개), 2등 뉴 아이패드(3개), 3등 카페25 아메리카노 소컵(5000개)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꽝 없는 선착순 이벤트, 스탬프 1일 최대 3개만 생성).

행사 용기면(컵라면)을 구매하고 스탬프 7개 모으면 오크밸리 숙박권과 리프트권이 제공됩니다. 1등 주중 숙박권(200개), 2등 주간 리프트권(6000개), 3등 오후 리프트권(2만개), 4등 오전 리프트권(7만개)이 준비돼 있습니다(꽝 없는 선착순 이벤트, 스탬프 1일 최대 7개만 생성).

GS25 와인을 구매하고 스탬프 4개를 모으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된 GS25 한정판 로즈골드 목걸이(1800개) 응모 기회가 주어집니다(꽝 있음. 스탬프 1일 최대 3개만 생성, 1인 2회만 응모 가능).

조각 케이크 등 디저트 상품 구매하고 스탬프 3개 모으고 응모 버튼 누르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한 GS25 한정판 실버 목걸이 (1만500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꽝 없는 100% 선착순 당첨, 스탬프는 1일 최대 3개만 생성, 1인 2회만 응모 가능).

원컵 상품(컵에 커피, 우유, 핫초코 분말(액상)이나 티백 등이 들어 있어 뜨거운 물만 넣어 마시는 상품) 구매하고 스탬프 3개 모으면 1등 신라스테이 숙박권(25개)을 노려 볼 수 있습ㄴ;다.

2등부터 5등까지는 푹(POOQ) LIVE+VOD를 초고화질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년(25개), 3개월(250개), 7일(6만개), 3일(10만개) 이용권을 준비했다고 합니다(꽝 없음, 스탬프 하루 최대 6개 생성, 응모 제한 없음).

커피, 두유, 유자차, 쌍화차 등 온장고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몰스킨 다이어리(5백개), By.fulldesign 다이어리(1000개), 황금돼지 다이어리(1500개), 미니언즈 충전기 세트(5000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꽝 없음, 1일 최대 5개만 생성, 1인 응모 제한 없음).

GS25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GS25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겨울철 즐겨 찾는 상품을 선정하고 그 상품을 구매하면 28만2200개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홍성찬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선사하는 산타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역대급 연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매출에 도움이 되는,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