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위를 스마트하고 깔끔하게 꾸며줄 핫 아이템이 나온다. 브리츠인터내셔널은 펜꽂이 기능을 갖춘 디지털 탁상시계 ‘BZ-EW547 펜 클락(Pen Clo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 친화적인 원목 소재를 쓴 BZ-EW547 펜 클락은 나뭇결이 그대로 드러나 차분하고 고풍스러운 멋을 풍긴다. 자연스럽고 포근한 느낌도 들어 공간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매우 만족스럽다.

사무실, 서재, 침실, 주방 등 어디에 올려놓아도 주변과 잘 어울린다. 특히 우측에는 감각적 디자인의 펜꽂이가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또 펜꽂이 겉면에는 회사나 관공서, 단체의 로고 또는 문구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기념품이나 판촉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펜꽂이 옆 마름모꼴 조형물에는 디지털 LED 시계가 들어갔다. 시간과 날짜를 알려주고 온도센서를 내장해 실내온도도 표시한다. 실시간 표시되는 온도를 보며 냉난방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LED는 비교적 밝아 햇빛이 강한 낮에도 편리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4단계로 밝기 설정이 가능해 주변 환경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알람 기능도 들어갔다. 알람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알람음이 울린다. 쉽게 눈이 떠지지 않는 아침 기상을 위해 큰 소리로 알려주며 최대 3개까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어 평일과 주말 기상 시간을 다르게 지정하거나 약속 또는 업무 마감 시간 등을 알려주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전원은 USB 케이블을 이용해 받으며, 필요시 AAA형 1.5V 전지 3개로도 구동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