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을 이용한 다양한 활용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고프로가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밀리언 달러 챌린지(Million Dollar Challenge)의 글로벌 공모를 시작한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브랜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영상 콘텐츠 공모전이다. 고프로는 매년 출시되는 플래그십 카메라 신제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를 개최, 특유의 활동적인 모습부터 일상 속 소소한 모습까지 전 세계 고프로 유저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장려한다.

올해는 히어로11 블랙과 히어로11 블랙 미니의 사용자 대상으로 챌린지가 진행되며, 완성된 영상은 4월 3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고프로 Quik앱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고프로는 4월 말 최종 수상자들의 콘텐츠로 제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위해 온라인 시사회를 개최하고, 최종 수상자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다수 선정된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상금인 1백만 달러(한화 약 12억원)를 균등하게 나누어 수여한다.

고프로는 한국 시각 2월 10일에 이번 챌린지에 대한 글로벌 라이브 Q&A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프로 에디터들과 전년도 수상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담아내는 비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프로는 이번 챌린지 외에도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시 공모전 고프로 어워드(GoPro Awards)를 통해 결과물을 받고 있다. 어워드에 선정된 콘텐츠들에는 상금 및 고프로 액세서리를 수여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로 고프로의 공식 소셜 미디어에 결과물이 게재될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