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오는 22~23일간 1박 2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미국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고프로 마운틴 게임'의 한국판이다.  글로벌 시장 중 최초로 진행되는 스핀오프 행사로서, 고프로 체험 기회 및 한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액션'과 '숲' 두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축제'를 표방하고 있다. 이를 위해 프로 선수, 생활 스포츠인, 어린이,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주요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다운힐, 스포츠 클라이밍,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등 종목별 경쟁 대회가 진행된다. 펫 패밀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반려견 어질리티 대회와 도그 트레일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 참가잗르을 위해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 인기 여행 유튜버 '채코제'를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토크쇼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너제틱한 영상 및 사진이 특징적인 고프로를 공유하는 브랜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내내 제공되는 고프로 클래스 세션에서는 전문가로부터 고프로 제품에 대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영상 제작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현장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고프로의 최신 제품을 당일 대여하는 렌탈 프로그램을 진행, 고프로의 뛰어난 동영상 안정화 성능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스포츠 영상을 담아낼 수 있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PC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종목별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고프로의 최신 플래그십 카메라 히어로11 블랙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경쟁 대회 종목에 출전하지 않는 일반 참가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고프로는 이번 포레스트 리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용평리조트, 러너킹, 모어코리아, 스트라이더 코리아, 한국어질리티 연합, 무호TV, HOSEOK CLIMB 등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본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및 네이버 포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