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액션’과 ‘숲’을 테마로 남녀노소는 물론 반려견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페스티벌이다. 

고프로(GoPro)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에서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개최한다.

2회차를 맞이한 이번 페스티벌은 휘닉스 평창을 무대로,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촬영하고 공유하는 카메라’로서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휘닉스 평창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의 프로그램은 경쟁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진행되며, 경쟁 부문으로는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에서 출발하는 7km 트레일 러닝 ‘굿러너 다운힐 레이스’가 있다.

스트라이더 코리아와 협업한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대회 ‘고프로X스트라이더 컵 챔피언십’과 더불어 펫 패밀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 어질리티 최강자전과 반려견 원반 던지기 ‘디스크독’도 진행될 예정이다. 각 대회 수상자에게는 고프로의 플래그십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기어 등이 주어진다.

일반 부문에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프로 미니 FUN 리그’가 개최되며, 머드존과 워터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익사이팅 레이스와 트램폴린, 슬랙라인과 더불어 2인 1조 콘홀게임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로 포레스트 요가 또한 즐길 수 있다.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 닉 우드먼은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가 참가자분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경험을 카메라에 담고 공유하는 즐거운 축제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고 전했으며, 덧붙여 “강원도관광재단과 휘닉스 평창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강원도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의 의지를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