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PC 케이스 ‘마닉 마스터(MANIC MASTER) M60’의 기능개선판 제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예약 판매 및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닉 마스터 M60은 미들타워 PC 케이스이다. 적정한 가격에 확장성 · 호환성이 높고 전면 메쉬(MESH) 구조로 통기성도 확보한 구조가 특징이다. 마이크로닉스는 변화하는 시장 요구를 적극 반영해 조립 편의성을 더욱 개선하고 기존의 강점을 보완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 기존 모델보다 기능이 향상된 ‘마닉 마스터 M60’
▲ 기존 모델보다 기능이 향상된 ‘마닉 마스터 M60’

먼저 측면 도어를 고정식이 아닌 쉽게 열고 닫는 스윙도어 방식 강화 유리로 변경했다. 나사로 도어를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바로 열고 닫을 수 있어서 부품 조립 시 번거로움이 크게 줄어든다. 쿨링팬은 LED 방식을 포함해 총 6개를 기본 장착하여 기존보다 높은 쿨링 성능을 낼 수 있다. 전면 메쉬 디자인과 높은 호환성은 마스터 M60의 강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기능은 개선되지만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책정되었다.

최범석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문 사장은 “마닉 마스터 M60은 확장성과 편의성, 통기성 등 소비자가 원하는 요소 대부분을 갖췄음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C 케이스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여기에서 안주하지 않고 스윙 도어와 쿨링팬 6개 장착 등 편의성과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새로운 마닉 마스터 M60을 출시하기에 앞서 사전 예약 판매 및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을 45,500원에서 15% 할인된 38,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이 3장 이상 포함된 포토 후기를 등록한 뒤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란에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마이크로닉스 UV-100’ 살균 모니터 받침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