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써야 하나요?

뭐가 좋나요?

어디가 제일 빠른가요?

PS5에 장착할 SSD. 어디 제품이 더 좋은지 비교하고 선택하기가 어렵다면, 공식으로 지정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그렇다면 공식으로 지정된 제품 중에서 가장 성능이 빠른 브랜드는 어디일까? 

▲ Seagate Game Drive PS5 NVMe SSD (사진=씨게이트 페이스북)
▲ Seagate Game Drive PS5 NVMe SSD

씨게이트는 PlayStation SSD 'Seagate Game Drive PS5 NVMe SSD'에 대한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 라이선스를 받은 드라이브 제품 중 가장 빠르다. 

Seagate Game Drive PS5 NVMe SSD 드라이브는 PCIe Gen 4 NVMe SSD 기술을 바탕으로 한 빠른 속도, 씨게이트 인증을 받은 'E18' 컨트롤러 및 '3D TLC NAND'의 내구성과 고용량을 제공한다. 

PS5 콘솔에 완벽하게 맞도록 최소한의 방열판을 갖춘 SSD는 게임 성능을 극대화하고 발열로부터 드라이브의 스토리지를 보호한다.

이제 게이머들은 간단한 설치만으로 드라이브에서 직접 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Seagate Game Drive PS5 NVMe SSD는 최대 2TB 용량으로 180만 MTBF의 오랜 내구성과 최대 2550 TBW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 드라이브에는 5년 제한 보증 2가 포함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