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시즌을 맞아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서린씨앤아이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판매는 온라인몰인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특가 판매에는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전 브랜드의 지정 제품들이 적용된다. 리안리(LIAN LI)의 O11D 에보 XL, 갈라하드 2 트리니티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노스(North), 메쉬파이(Meshify) 2, 클레브(KLEVV)의 크라스(CRAS) V, 볼트(BOLT) V 등 신제품도 다수 포함된다.

서린씨앤아이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판매 할인율은 최소 10%부터 최대 65%까지 제품마다 차등 적용되며, 제품 별 한정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해당 제품은 품절 처리된다. 특가 판매는 11월 10일 18시부터 시작되어 11월 27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서린씨앤아이의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판매는 지스킬(G.SKILL), 게일(GeIL), 팀그룹(TeamGroup), 클레브, OCPC와 같은 고성능 메모리 전문 브랜드부터 프렉탈디자인, 리안리, 비콰이어트(be quiet), 하이트(HYTE), SSUPD의 고품질 PC케이스 전문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서멀라이트(Thermalright), 아틱(ARCTIC), 서멀그리즐리(Thermal Grizzly)의 고효율 쿨링 솔루션 브랜드는 물론,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기어, 케이블 모드(CableMOD)의 각종 케이블까지 총 1,000종류가 넘는 서린씨앤아이 온라인몰 운영 이래 최대 규모의 특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