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에서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신작 게임도 거뜬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행복쇼핑,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i7 / i9 프로세서와 14세대 인텔 코어 i7 / i9 프로세서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3세대 제품보다 클럭이 상향되었다. 코어 i9 프로세서는 최대 6.0GHz, 코어 i7 프로세서는 최대 5.6GHz, 코어 i5 프로세서는 최대 5.3GHz이며 이를 통해 고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을 쾌적하게 실행하는 데 도움된다.

메모리 컨트롤러로 지원 가능한 메모리 용량은 최대 192GB로 증가했고 최대 초당 5GB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Wi-Fi 7도 지원한다. 코어 i7-14700K는 E-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이전 세대 모델보다 증가하여 다른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들보다 성능 향상이 두드러진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인텔의 발전된 기술을 느껴볼 수 있으니 앞으로 발표될 다양한 신작 게임들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