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제조업체 이에프엠네트웍스가 300만 화소를 지원하는 실내용 Wi-Fi 보안 카메라 ipTIME C300plus를 출시했다.

 

신제품 ipTIME C300plus는 기존 C300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00만 화소급 2304x1296 해상도와 최대 20fps의 프레임레이트를 지원해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자랑하며, 안정성과 호환성이 뛰어난 최신 칩셋을 적용하는 등 하드웨어를 개선하여 성능과 품질이 강화된 제품이다.

ipTIME C300plus는 2K급 300만 화소(3MP, 2304x1296)로 초고해상도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20프레임의 고해상도 비디오를 지원함으로써 더욱 자연스러운 영상 흐름과 부드러운 화질을 사용자에게 보여준다. 또한 팬/틸트 기능을 지원하여 카메라 렌즈를 좌우 355°, 상하 110°까지 조정할 수 있어 사각지대 없는 촬영 시야를 제공하며 적외선 IR 센서와 자체 조명을 탑재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ipTIME C300plus는 스마트 AI 분석과 이벤트 알림 기능을 지원한다. 물체의 움직임을 카메라렌즈가 추적하여 촬영하는 Auto Track기능과 인물 형태를 감지하여 인물 위치를 표시하는 인물 감지 기능, 특정 구역을 정하여 해당 영역만 효율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감지 영역 설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움직임과 같은 이벤트 상황이 감지되면 연동된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전송하여 앱에서 바로 이벤트 캡쳐 화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감지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ipTIME C300plus는 전용 [ipCAM]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C300plus에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양방향 음성 대화를 지원하여 외부에서 가족 또는 반려 동물과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또한 ipTIME C300plus는 128GB의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Micro SD 카드 슬롯이 내장되었으며, 기본으로 제공하는 마운트형 크래들로 벽이나 천장 등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다.

(주)이에프엠네트웍스는 ‘ipTIME C300plus는 기존 제품 C300의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하며 “많은 고객 분들의 소중한 일상과 공간에서 ipTIME C300plus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