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의 일부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전시 판매를 실시한다.

매드캣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용산구 선인상가에 위치한 리썬즈몰(RESUN'Z MALL)이다. 온라인 판매와 오프라인 매장을 겸하고 있는 리썬즈몰은 아프리카TV 전문 BJ 출신인 서정원 대표가 유명한 프로 게이머, 게임 BJ들의 다양한 장비들을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온 게이밍 기어 전문점이다.

리썬즈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외형이 독특한 매드캣츠 R.A.T 시리즈를 직접 만져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파츠에 따른 그립감, 피팅감 역시 체험이 가능하다. 시연 가능 모델은 R.A.T 2 플러스, 4 플러스, 6 플러스, 8 플러스 4종과 PRO 시리즈 S3 등 총 5종이다.

여기에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도 있다. 마우스 패드 인치(Inch) 별로 모델명을 구분하는 G.L.I.D.E 시리즈는 16, 19, 21, 38까지 4종류가 있다. 이 중 16 모델을 제외한 나머지 모델들은 특수 실리콘을 소재로 하여 독특한 질감과 뛰어난 방수 능력,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서 소비자가 직접 마우스를 조작해보고 제품 구매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다.

이어폰에 커넥터를 통해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구조인 E.S PRO 게이밍 사운드도 있다. E.S PRO는 마이크를 제거하면 일반 이어폰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y자형 비대칭 케이블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최근 출시된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F.R.E.Q 모델도 있는데 헤드 밴드 완충형 구조와 듀얼 스트랩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리썬즈몰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용산구 선인상가 21동 3층 160호에 있으며, 매드캣츠 제품들은 리썬즈몰 온라인 상점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