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신제품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의 소비자 특별 행사 ‘Proud of X-H1’을 개최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영상 강화 미러리스 카메라 X-H1의 소비자 체험 행사 ‘Proud of X-H1’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2018년 트리플 플래그십 라인업 시대를 연 X-H1의 출시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는 후지필름 카메라 사용자와의 소통을 증대하고, 동시에 신제품 X-H1의 뛰어난 인물 색감 표현과 빠른 AF 성능 및 이터나 모드 동영상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오는 4월 14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청담동 후지필름 X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 가능하다. 초청 규모는 총 120명으로 X-H1 정품등록 유저의 경우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일반 X 시리즈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문 작성을 통해 접수된 신청자 가운데 80명을 선발하여 4월 6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X-H1으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는 여러 체험존들이 설치된다. 인물 사진의 색감과 뛰어난 피부 표현력을 느껴볼 수 있는 모델 촬영존과 더불어 폴아트 공연 촬영존이 마련되어 움직이는 피사체를 순식간에 포착하는 빠른 AF-C와 영상 전용 필름 이터나를 활용한 4K 동영상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전문 포토그래퍼가 X-H1으로 작업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패션 및 웨딩 등의 커머셜, 시네마, 풍경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을 전시하는 것과 더불어 X-H1 촬영 작업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 상영존, X-H1 및 XF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Touch & Try 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2층 X 아카데미 공간에서는 X-H1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응모를 받은 신제품 X-H1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개발자가 직접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궁금점을 시원하게 해소해줄 전망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후지필름의 새로운 영상 강화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탄생한 X-H1 출시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며, “X 시리즈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더욱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