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스웨덴 예테보리(Gothenburg)에서 시작된 저소음 지향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추구 하는 케이스, 쿨링 브랜드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신제품 '메쉬파이 C 라이트 틴트 강화유리 (Meshify C TG)'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쉬파이 C 라이트 틴트 강화유리 케이스는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메쉬 재질 타입의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 디자인  전면부 설계와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 그리고 내부 구조를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는 투명도를 원한다는 소비자의 의견에 따라 사이드 패널의 투명도를 33% 높인 것이 특징이다. 미니멀하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프렉탈 디자인의 디자인 철학과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는 것이 서린 측의 설명이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을 채용햤다. 팬을 제거하면 무려 335mm의 그래픽카드와 172mm 크기의 고성능 cpu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확보된다. 깔끔한 내부 구성을 위해 파워 서플라이 커버도 눈에 띄는 부분. 조립 후에도 파워 서플라이 전원 케이블을 완벽하게 감출 수 있다.

이밖에 상단 240mm, 전면 최대 360mm, 후면 120mm 등의 다양한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여러 방향에 장착 할 수 있어 폭넗은 선택의 수냉 시스템 구성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3개의 SSD 베이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2개의 HDD 베이를 통해 총 5개의 드라이브를 장착 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메쉬파이 C의 다양한 버전이 향후 출시될 예정이라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