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이베이 코리아와 함께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옥션 및 G마켓에서 최신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노트북, 지싱크(G-SYNC)™ 시리즈 모니터 등을 주 단위로 특가 판매하는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기간 중에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노트북과 지싱크 모니터가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지포스 매니아 위크’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 및 G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평을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 형태의 64GB USB 및 연필 세트, 지포스 GTX 10 시리즈 피케티셔츠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이 제공된다.

얇고 휴대성이 뛰어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맥스큐(MAX-Q) 디자인 기반 지포스 GTX 1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은 사용자들의 게이밍 경험을 확장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배터리 부스트(BATTERYBOOST)™ 기능으로 연장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노트북 어댑터 없이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는 동안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위스퍼모드(WHISPER MODE) 기능으로 최적의 전력 효율성을 위한 그래픽 설정을 구성할 수 있다.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이밍 화면을 구현하는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는 모든 화면 주사율에서 완벽한 화질을 제공하는 궁극의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인정받고 있다. 모든 이미지에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가장 선명한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E스포츠 분야에서도 지연 시간이 가장 낮은, 궁극의 반응성을 제공하는 게이밍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