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이하 MSI)는 데스크톱용 인텔 10세대 코어 i9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MSI GT76 Titan DT 10SGS 4K WIN10' (이하 MSI GT76)을 출시하였다.

MSI GT76은 인텔 10세대 코어 i9-10900K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SUPER GPU가 탑재되었는데 이를 통해 노트북이지만 데스크톱 수준 성능을 낼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IPS 타입 패널이며 외관은 드래곤 실드 로고와 카본 패턴 그릴로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베젤은 6mm이고 쿨링팬 4개와 히트파이프 11개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타이탄 플러스는 공기의 흐름을 약 2.25배 증가시켜 노트북 내부 발열을 빠르게 해소한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Per-Key RGB 키보드가 탑재되어서 다른 키보드를 연결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기는 데 큰 지장이 없으며, 유틸리티 프로그램인 '드래곤센터'를 통해 프로세서와 쿨링, 배터리 설정을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는 MSI 게이밍 백팩이 증정된다. 그리고 현재 엔비디아가 진행 중인 지포스 RTX 20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데스 스트랜딩'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해당되므로 노트북과 함께 최신 게임도 받을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