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가 필립스 진공 테크놀로지와 압도적 회전력의 혁신적 칼날로 탄생한 진공 초고속 믹서기 HR375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을 전 용기에 있는 산소를 밖으로 배출함으로써 재료의 산화를 막고 비타민C를 비롯한 각종 항산화 영양소를 24시간이 지나도 최대 2배가량 더 보존시키는 것이 특징. 하루 종일 갓 만든 듯 영양소 가득한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 하여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하고 거품이 발생하지 않아 벨벳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음료를 완성해 준다.

 

칼날 사이사이 공간을 띄워 입체적으로 설계한 프로블렌드 (Pro-Blend) 6각3D블렌딩 기술과,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으로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블렌딩 중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한다.

냄새가 배거나 자국이 남을 걱정 없는 유리의 장점과 가볍고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 장점을 결합한 트라이탄 용기는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무디를 보관하기에도 알맞다. 2.2L의 넉넉한 용기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블렌딩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칼날은 용기에서 분리될 수 있도록 해 세척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본체 및 칼날 조립부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은 나날이 증가 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채소, 과일 섭취량은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한다. 새롭게 공개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고, 맛있게 채소와 과일을 섭취 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며 "아침에 만든 스무디를 하루 종일 갓 만든 듯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제품에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