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가진 게일(GEIL)사의 RGB LED 시리즈 메모리 구매자에게 야외활동 및 여행 필수 품 생존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 개인의 안전을 위한 나침반, 부싯돌, 호루라기 등 다재 다능한 기능의 생존팔찌는 꽤나 쓸모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서린씨앤아이는 게일의 슈퍼루스 RGB Sync, 슈퍼루스 RGB Lite, EVO-X, EVO-X ROG 등 시리즈 구매자 전원에게 총 3가지의 색상을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이벤트를 설명했다.

 

슈퍼루스 RGB Sync(SUPERLUCE RGB Sync 시리즈 메모리는 사용자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다이나믹 한 RGB LED 조명을 제공하는 ASUS AURA Sync, GIGI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등의 소프트웨어 공식 인증을 획득한 DDR4 LED 메모리.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할 수 있다.

슈퍼루스 RGB 라이트(SUPERLUCE RGB Lite) 시리즈는 RGB LED의 대중화를 위한 제품으로 손쉽게 장착 후 선명하고 높은 휘도의 면 발광 LED를 통해 다이나믹 한 1680만 컬러의 RGB LED 조명을 오토매틱 모드로 즐길 수 있게 설계된 제품 이다.

EVO-X ROG 시리즈 메모리는 근 10년간 세계최고의 게이머들과 PC 애호가들을 위해 최적의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을 제공해 온 ASUS의 Republic of Gamers 'ROG' 인증 디자인 제품이며, 사용자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다이나믹 한 RGB LED 조명을 제공하는 DDR4 LED 조명을 제공한다.

EVO-X 시리즈는 ASUS, GIGABYTE, MSI, ASROCK 등의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가 제공하는 자체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에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 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등산, 자전거 라이딩,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중 뜻하지 않은 사건, 사고 시 본 경품이 작지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경품을 준비했다"고 말을 전하며, "따뜻한 봄의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4월 즐거운 구매자 모두 즐거운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을 맺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