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 방문 고객 대상
-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MSI 마스코트 'MSI 게이밍 열쇠고리' 1:1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MSI의 메인보드&그래픽카드 통합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 방문 및 서비스를 받는 모든 이용객에게 'MSI 게이밍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5일(목)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MSI 통합 서비스 센터인 CS이노베이션(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74 1층)에 방문 및 서비스를 받는 모든 MSI 고객에게 'MSI 게이밍 열쇠고리'가 1:1로 증정된다.

 

MSI사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통합 담당하는 CS이노베이션은 다양한 IT기기 전문기술보유,  체계화된 전산시스템, 고객 최우선 서비스 등 동종업계 최상급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MSI측은 강조했다.

국내 유통된 모든 MSI사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CS이노베이션을 통해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공식 카페(cafe.naver.com/msicom),MSI 코리아 홈페이지(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si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