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와 삼성 인기 에어컨 모델 20여종, 2018년형 신제품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 3월부터 사계절용 타이어 수요 높아지며 매출도 27% 상승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에어컨과 사계절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최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3월 에어컨 매출이 2월 대비 315% 증가했으며, 전년 동월 대비 5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날씨가 급격히 따뜻해지면서 에어컨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에서 삼성과 LG의 인기 에어컨을 구매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2018년형 최신 에어컨부터 최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멀티형과 스탠드형, 벽걸이형까지 20여종이 넘는 모델로 구성됐다. 삼성 스마트 에어컨 멀티형은 1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2018년형 LG 휘센 멀티형은 18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이 다가오면서 자동차 타이어를 겨울용에서 사계절용으로 교체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3월 타이어 매출도 2월과 비교해 약 27% 상승해 타이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대표 타이어 브랜드 상품을 최저 5만3천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본격적인 봄이 오면서 에어컨이나 타이어 등 새로 구매하거나 교체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할인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에어컨의 경우 날씨가 더워질수록 물량이 부족해질 수 있어 미리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이 에어컨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사무용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저장장치 및 공유기 등 컴퓨터 주변 기기도 최저가에서 3% 추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