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등 최신 스펙을 갖추면서도 1kg대의 휴대성을 실현한 고성능 게이밍 'Stealth 16/14 Studi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tealth 16/14 Studio'는 13세대 인텔 코어 i9/i7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4060 그래픽, 최대 99.9Whr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도 마그네슘 알루미늄 합금 바디를 적용해 1kg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아 3D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등 환경에서 높은 생산성과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스타 블루 및 퓨어 화이트로 색상 선택이 가능한 초경량·초슬림 바디는 PD 충전 기능과 Killer Wi-Fi 6E를 지원해 이동성까지 겸비했다. 이외에도 고품질 저음과 섬세한 고음을 들려주는 다인오디오 스피커, 조용하고 시원한 베이퍼 챔버 쿨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한편 'Stealth 16/14 Studio'는 CES 혁신상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를 동시에 석권해 세련된 디자인과 성능, 휴대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