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평화로운 센트럴시티에 므시므시한 노트북 군단이 나타났다. 고향 찾아가려 버스를 타려던 할아버지, 할머니조차 깜짝 놀래켜버린 ‘MSI 노트북 x G마켓 팝업 페스티벌’이다.

 

1년 중 온라인에서 가전제품을 최대로 할인하는 기간인 빅스마일데이. 해당 기간에는 G마켓에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런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MSI는 G마켓과 함께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전시공간은 팝업 부스답게 팝업 형태의 전시형 체험공간으로 꾸며졌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평일 낮 한산한 센트럴시티 대합실인데도 어디선가 나타난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이벤트에 참여했다. 나이 지긋한 어르신이 귀여운 용용이 마우스패드를 수령해 가는 모습도 보기 드문 광경도 포착됐다.

 

사람들의 참여가 가장 높았던 것은 룰렛 이벤트다. 룰렛을 돌려 다양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소용이, 그립톡, 인텔 USB, 마우스패드, 그립톡, 무릎담요 등이 증정됐다.

 

귀여운 용용이 포토존도 마련됐다. 해당 포토존을 통해 용용이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포토존 옆에서는 뽑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오프라인 팝업 부스에서는 QR 코드를 통해 G마켓 할인쿠폰 페이지로 이동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팝업 부스의 QR 코드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는 페이지다.

 

게이밍 노트북 중 스테디셀러 제품군인 Sword GF76 B13VFK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코어 i7-13620H와 RTX 4060(MUX 스위치) 기반에 17.3인치 144Hz 디스플레이, 1.7mm 키 트레블 등 게임에 최적화됐다.

 

Raider GE78 HX 13VI-i9 QHD WIN11 모델을 기반으로 한 게이밍, 작곡 시스템도 시연됐다. 데스크톱 시스템이라면 덩치 큰 데스크톱부터 모니터, 키보드까지 더해 차지하는 공간이 상당히 많은데, 노트북만으로 모든 걸 해결하니 깔끔하다.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와 협업한 Stealth 16 Mercedes-AMG Motorsport A13VG도 전시됐다. 노트북 옆에는 보기 드문 MSI 데칼의 모형 자동차 다이캐스트가 함께 전시됐다.

 

MSI 노트북 x G마켓 팝업 페스티벌은 11월 16일부터 11월 18일 토요일까지 진행된다. 팝업 부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한편, 이날 오후 7시부터 테크 유튜버 고나고가 G마켓 라이브커머스인 G라이브 방송으로 MSI 노트북 특가 판매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