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맥북과 잘 어울리는 특유의 디자인과 함께 자유로운 각도·높이 조절 및 쿨링 기능을 적용한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한다.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는 최대 1,650RPM까지 작동하는 고성능 3단계 쿨링팬을 탑재해 쿨링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이와 각도 조절 또한 자유롭다. 최대 270도까지 각도 조절을 지원하며 최소 6cm부터 18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스탠딩 노트북 사용도 가능하다.

​거치 안정성도 신경 썼다. 받침 부분의 크기는 가로 27cm 세로 20cm로 17인치 노트북까지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1.5kg 무게로 미끄러짐 현상을 줄이고, 4.5kg 무게까지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는 강한 장력도 갖췄다. 또한, 노트북과 닿는 모든 부분에는 실리콘 패드를 적용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거치한다.

3단계 조절이 가능한 120mm 쿨링팬은 1,100RPM부터 1,650RPM까지 작동해 고성능 노트북도 장시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성능을 지녔다. 더불어 최소 45dBA에 불과한 소음으로 사용자의 집중을 흐트러뜨리지 않는다.

소재는 강화 플라스틱 폴리아미드 수지 및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내구성과 내열성을 끌어올렸다.

지니비 GLS1-PRO 쿨러 노트북 거치대는 스페이스그레이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지니비 홈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