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제 13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 쇼 2023’(이하 KITAS 2023)가 진행된다. 8월 17일부터 8월 19일까지 아기자기한 IT 액세서리 및 소형 가전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그런 KITAS 2023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참가해 자사의 유저 친화적인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및 감각적인 디자인의 PC 케이스를 선보였다. 하나 더 있다. 아기자기? 아니. 거대한 케이스. 그런데 아름답다.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기어는 관람객이 체험해 볼 수 있게 전시됐다. 첨단 기술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메카, 워프, 모프 브랜드와 함께 기본기에 충실한 마닉, 위즈맥스 등의 제품군이 전시됐다. 다양한 관람객이 해당 제품군을 체험했다. 특히 큰 글씨 키보드는 해당 부스에 방문한 어르신 관람객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거 잘 보이네”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은 EH1-몬드리안 케이스도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네덜란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케이스 전면 패널에 적용됐다. 배색의 조합을 단순화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비스포크’ 냉장고의 디자인을 닮아 화려하면서 깔끔하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앞서 언급한 크고 아름다운 케이스, 겜디아스 브랜드의 ‘네소 P1’이다. 아주 큰 빅타워 케이스로 케이스 전면, 측면부가 투명해 내부가 잘 보인다. 그러면서 분해도 쉽고 견고하다. 케이스 내부 공간이 넓어 수랭 쿨러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하는 것도 편했다. 상, 하단 및 측면부에 3열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고, 특히 측면부에는 420mm 쿨링팬도 장착할 수 있다. 수직, 수평도 자유롭게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겜디아스 케이스 내부에는 커다란 3열 AIO 수랭 쿨러 'CHIONE P3'가 장착됐다. 선명한 IPS LCD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수랭 쿨러다. 고밀도 구리 냉각 플레이트, 두께가 25% 강화된 라디에이터, 저소음에 다양한 aRGB 효과를 지원하는 AEOLUS M3 PWM 팬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