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숙박 미리 예약하면 0원…야놀자, ‘초특가 슈퍼위크’ 시작
폭스바겐, 뮤지컬 ‘마틸다’·‘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불스원,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출시
기업문화, 이제 공간으로 보여주세요…퍼시스, 브랜드 캠페인 진행
‘효성 미소원정대’, 베트남에서 8년째 의료봉사

12월 숙박 미리 예약하면 0원…야놀자, ‘초특가 슈퍼위크’ 시작

야놀자가 12월 성수기를 맞아 오늘부터 ‘초특가 슈퍼위크’를 시작, 대대적인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먼저 내달 16일까지 ‘미리예약 100% 페이백 이벤트’를 엽니다. 매주 특급호텔, 펜션 등 크리스마스 인기숙소들을 추천, 12월 숙박을 미리 예약할 경우 결제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연말 성수기 특급호텔에 공짜로 묵을 수 있는 셈이다. 페이백 대상 숙소는 매주 월요일 공개됩니다.

또 야놀자 모든 회원에게 12월10일부터 1월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박 30만원 할인 쿠폰팩을 오늘 일괄 지급한다고 합니다.

총 15매의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할수록 할인폭이 커지며 1박 최대 6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할인과 별개로 해당 기간 투숙건에는 미리예약 포인트도 두 배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폼 야놀자펜션은 오는 5일까지 연말 타임세일을 실시합니다.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야놀자펜션 앱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한 상태의 모든 펜션을 특별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숙소별 할인율은 해당 시간 야놀자펜션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호텔 및 리조트 예약 플랫폼 호텔나우는 이달 초 시작한 ‘72시간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12월말까지 확대 진행합니다. 주차별 콘셉트에 맞는 호텔들을 선별해 매주 목요일 낮 12시부터 일요일 낮 12시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입니다.

내달 2일까지는 롯데, 해비치, 아난티 등 전국 인기 리조트를, 3일부터 16일까지는 더플라자, 글래드라이브, 신라스테이 등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예약 호텔을 특가상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랍니다.

폭스바겐, 뮤지컬 ‘마틸다’·‘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12월1일에 열리는 뮤지컬 ‘마틸다’와 12월9일에 열리는 ‘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뮤지컬 티겟 증정 이벤트는 2018년 한 해 동안 폭스바겐코리아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합니다.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최고의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간의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작품입니다.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원작 소설을 그대로 살려 특이한 캐릭터와 기발한 상상력, 빠른 전개, 반전 등을 그대로 담아내 권선징악의 따뜻한 코미디를 완성했습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을 각색한 작품으로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표현하여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입니다. 특히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조승우의 컴백으로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되어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티켓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티켓을 증정합니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폭스바겐 브랜드 제스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무작위로 추첨한 340명의 폭스바겐 오너들과 팬들을 추가적으로 초청할 예정입니다.

내용을 입력하세요.불스원,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출시

불스원이 미국석유협회(API)의 새 규격에 부합하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G-Tech SMART) 5W-30 SN PLUS’를 출시했습니다.

미국석유협회(API)는 지난 5월 가솔린 직분사 엔진(GDI)의 성분 규정을 강화한 신규 규격 SN PLUS를 제정했습니다.

기존 SN규격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GDI 차량 엔진 손상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온 조기점화현상(LSPI)를 최소화하는 것으로 이미 미국과 남미대륙, 유럽, 아시아 등에서 통용되고 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API 인증을 받지 못한 제품의 수입을 금지할 만큼 해당 규격을 엄격히 지키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가솔린 GDI 전용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SN PLUS’는 직분사방식(GDI)과 터보직분사방식(T-GDI) 엔진 성능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API의 최신 규격을 충족합니다.

특히 조기점화현상, 즉 저속에서 엔진이 빠르게 점화되며 노킹이 발생하는 현상을 억제하여 엔진 손상을 방지할 뿐 아니라 연비 향상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랍니다.

또 몰리브덴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엔진 마모 방지 성능을 자랑하며 피스톤 청정성 유지, 오일 교환 주기 연장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N PLUS’는 전국 불스원 지정 카센터를 통해 공급되며 소비자가는 1만7000원입니다.

기업문화, 이제 공간으로 보여주세요…퍼시스, 브랜드 캠페인 진행

퍼시스가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퍼시스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기업문화를 공간으로 보여주고 구성원이 직접 사무환경을 경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퍼시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은 작년 6월에 공개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의 두 번째 버전입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첫 번째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특성에 따라 사무환경 역시 달라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사무환경에 대한 중요성과 그 가치를 새롭게 제시한 바 있습니다.

퍼시스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은 ‘창의성을 말하는 회사가 있고 공간으로 보여주는 회사가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기업이 추구하는 바를 공간으로 직접 구현해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임을 전달한다고 합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광고 영상은 딱딱한 분위기의 회의실에서 경직된 표정으로 직원들에게 창의성을 말로만 강조하는 임원의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업무 공간과 라운지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편한 모습으로 일하는 구성원의 모습을 통해 창의성은 공간에서 시작됨을 보여줍니다.

광고 속 사무실 곳곳에는 퍼시스가 제안하는 창의성을 발현시킬 수 있는 최적의 사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구성원 간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공간에는 편안한 소파와 암체어 등 라운지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자유롭게 오픈된 공간에 손쉽게 업무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인에이블(enAble)을 배치하고, 몰입이 필요할 때에는 편안한 자세로 업무를 볼 수 있는 라운지 소파 ‘플레이웍스’(PLAYWORKS, 2019년 출시 예정)를 배치하는 등 구성원들의 창의성과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무환경을 보여줍니다.

‘효성 미소원정대’, 베트남에서 8년째 의료봉사

효성과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 강남세브란스병원, 자생한방병원 의료진으로 구성된 해외 의료봉사단 ‘미소원정대’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 인근 롱토 지역에서 지역주민 약 1800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미소원정대 파견은 올해 8년째로 의료 시설 부족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지역주민 총 1만2000여명이 진료 혜택을 받았습니다.

올해 진료 활동에는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심장혈관외과, 안과·가정의학과, 내과, 산부인과, 소아과, 치과 의료진 및 스태프 27명, 자생한방병원 한방진료 의료진 6명 등 총 33명이 함께 했으며 효성 베트남 사업장 임직원 100여명이 통역과 안내를 맡아 행사 제반 진행을 도왔습니다.

조현준 회장은 “베트남은 효성의 해외 최대 생산법인으로 글로벌 효성의 전초기지”라며 “베트남 지역 사회의 일원이자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미소원정대는 매년 진료 과목을 확대해 더 많은 주민이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미소원정대 진료 기간 중 발견한 골절 합병증 환자나 두개골 함몰 환자 등 고위험환자를 한국에 초청해 수술비 전액을 지원했으며 2016년에는 안과 과목을 신설해 시력이 낮은 초등학생 44명에게 무료로 안경을 제작해 보내기도 했습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심장 질환이 우려되는 환자들을 위해 심장 초음파 검사도 실시했습니다.

인근지역 초등학생 600여명에게는 기초건강검진, 안과검진과 함께 치과 질환 예방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동아연필와 함께 학용품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효성의 베트남 사업장 내 출산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해 왔던 임신·출산 교육도 사회 진출을 앞둔 롱토 인근 지역 대학생에게까지 확대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