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팀그룹(TeamGroup)의 티포스(T-FORCE) 델타(DELTA) RGB 시리즈 고클럭 DDR5 메모리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000MHz(PC5-64000) 클럭을 지원하는 고성능 DDR5 메모리이다. 램 타이밍은 CL38-48-48-84로 클럭 대비 상대적으로 지연 시간이 짧다. 용량은 모두 16GB 2개 구성인 32GB 듀얼 키트이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는 히트 싱크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모델이 있다. 여기에 기존 DDR4 델타 RGB 시리즈로부터 계승한 120도 광각 RGB 조명 영역을 새롭게 각색해 LED 바(Bar)에 몰드(Mold)를 추가하고, 더 높은 광량과 발광 영역을 구현해 탁월한 조명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가공한 히트싱크에도 몰드를 추가해 입체감을 더해주며, 스텔스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맞춰 적용된 데칼들로 제품의 디테일을 높였다.

한편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 신제품은 DDR5 플랫폼의 특징을 모두 담고 있다. DDR4 플랫폼 대비 2배로 높아진 뱅크(Bank) 구조를 통해 데이터 액세스의 높은 가용성과 대역폭을 지원하며, 온 다이 ECC(On-Die Error Correction Code) 기술을 통한 데이터 손상 및 시스템 충돌을 방지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해 각종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안정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